남가주밀알선교단
Milal Mission in Southern California
밀알선교단은 장애인들에 대한 전도, 봉사, 계몽을 주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 선교단체입니다.
장애인들에게 복음을 전해 그들로 하여금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신앙을 갖게 하고(전도), 장애인으로 겪어야 하는 연약함과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각종 도움과 서비스를 제공하며(봉사), 장애를 지니고도 세상을 당당하고 떳떳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훈련시키며 일반인들에게도 장애인들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고 보다 평등하고 수평적인 관계를 정립하도록 선도, 계몽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1979년 당시 총신대학교 신학생이었던 시각장애인 이재서 박사(현 <세계밀알연합> 총재, 총신대학교 총장)에 의해 창단된 밀알선교단은 현재 한국에는 세계밀알연합(본부)을 포함하여 13개 지역에서 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국제적으로는 미국을 비롯하여 캐나다, 남미, 호주, 뉴질랜드, 유럽, 러시아, C국, 방글라데시 등 전세계 총 100여 선교지에서 동일한 취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남가주밀알선교단은 캘리포니아 주정부에 등록된 비영리기독단체로서 장애인들과 함께 꿈과 소망, 믿음을 나누기 위해 1997년 1월 19일 설립되었으며, 후원자들의 순수 후원금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어려운 환경에서 학업을 이어가는 장애인 학생들을 돕기 위해 장학복지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한인사회를 비롯하여 비주류 사회의 장애인들의 손과 발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Santa Fe Springs 지역에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헌신적인 사역자들이 더 많은 장애인들의 선교와 복지를 위해 성심껏 일하고 있습니다. 남가주밀알선교단은 하나님을 섬기고 찬양하며 장애인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합니다.
The Three Major Goals of Milal Mission
전도
장애인에게 복음을 전해 예수님께로 인도합니다.
We bring people with disabilities to Christ and His love.
봉사
장애인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돕습니다.
We assist those with special needs in the love of Christ.
계몽
교회와 세상을 향해 장애인에 대하여 바로 알려 인식을 변화시킵니다.
We bring awareness of the disability community to our society and church.